황사철 10분만에 모발관리 끝내는 법 (feat. 모근강화)
저는 요즘 아예 전염병 시대에 돌입했다고 생각하고 살아가고 있답니다...
노마스크 시절은 이제 돌아오지 않을 것만 같은 우울감이 뒤덮고 있음에도 더 우울하게 만드는건 중국발 황사인 것 같아요
이제 황사마저 우리 시야를 덮으려 오나봅니다
호흡기는 안그래도 쓰는 마스크로 가린다고 쳐도 내 소중한 머리는 어떻게 보호하고 관리할지 정말 온몸의 신경이 곤두서더라고요
그래서 폭풍 검색과 공부끝에!!!
매일사용하는 샴푸 하나로 매일 10분만에 모발과 모근을 관리한다면 너무나도 좋겠다 싶었죠!!
샴푸를 하나 선택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했어요. 인스타를 많이 하는 저는 인스타 광고에 구매도 해보고 네이* 검색해서 랭킹순으로 구매도 해보았답니다.
그러나 광고와 성분 그리고 효과는 정말 비례하지 않았어요!
그러나 저와 가족들이 선택한 소중한 비밀템! 바로 그룬플러스 제품입니다.
처음 그룬플러스를 알게 한 제품은 샴푸가 아닌 에센스였어요!
왜냐하면 샴푸 후 항상 바르는 에센스가 끈적여서 중국발 황사를 모발에 더 붙게 한다는 걸 알게되었기 때문이죠 ㄷㄷ
정말 무서운 사실이죠 (모르는 사람이 더 많다고 해요)
신기하게도 그룬플러스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모발에 바로 스며들어서 좋았어요!
그 다음 좋았떤 제품이 그룬플러스 고급 타월이에요!
샴푸 기업에서 타월을 판매하는 이유는?
내돈내산으로 사용해보니 최단시간에 모발을 빠르게 말려서 출근길 모발에 먼지가 흡착되는 것을 최소화해주는 기특한 제품이었어요!
타월을 구매했더니 이렇게 포장되어 집으로 택배가 왔답니다.
딱 봐도 부드럽고 두꺼운 느낌.(금액때문에 싸구려 극세사였으면 화났을 뻔)
어떻게 머리에 쓰는지 조금은 느낌이 오죠.
모발도 두피도 사람마다 다르기에 저느 가족과 공유하지 않기로 하고 개인 타월을 쓰고 있어요. (특히나 두피관리에 훨씬 좋아요)
그룬플러스는 알고 봤더니 최초로 가장 정직하게 성분을 전부 공개한 기업이라고 해요! (선택한 나 칭찬해)
황사철 모발, 모근 관리!!
에센스랑 타월만 바꿔도 훨씬 훨씬 도움되니 참고하세요!